default_top_notch
default_news_top
default_news_ad1
default_nd_ad1

수면성 무호흡증 치료용 얼굴 전면 마스크

기사승인 2019.04.12  19:20:05

공유
default_news_ad2

- 최초의 얼굴 전면 코 베개


레스메드(ResMed, 뉴욕증권거래소: RMD, 호주증권거래소: RMD)가 수면성 무호흡증 치료 목적의 두 번째 얼굴 전면 CPAP 마스크로서 ‘코 베개’ 타입 제품 ‘에어핏(AirFit) P30i’를 출시했다고 11일 발표했다.

이 마스크 제품의 ‘튜브 업(tube-up)’ 커넥션은 1월에 출시됐던 레스메드 에어핏 N30i 코 마스크에도 도입됐던 기능으로 튜브를 착용자가 불편하지 않도록 장착하여 취침 시 어느 쪽으로든 움직일 수 있도록 고안되었다.

에어핏 P30i는 단 두 가지 프레임 사이즈와 세 개의 쿠션으로 90%의 환자들에 맞도록 설계됐으며, 가정 의료기기 서비스 제공업체(HME)들이 환자들을 위해 편리하고도 신속하게 착용시킬 수 있도록 했다.

레스메드 취침 비즈니스 부문 대표인 짐 홀링스헤드(Jim Hollingshead)는 “에어핏 P30i는 불편함이 없는 코 베개 마스크를 원하는 환자들을 위해 자유롭게 움직일 수 있도록 해준다. 이 독특한 베개 튜브 업 프레임은 우리 회사의 다양한 마스크 제품군 중에서 최신판으로 수면장애증 클리닉과 HME 등이 구매해서 장착하는데 매우 쉽게 만들어졌다”고 말했다.

에어핏 P30i 제품 비교

에어핏 P30i를 다른 튜브 업 코 베개 마스크 제품들과 비교를 한 임상실험에서 다음과 같은 결과를 얻었다.

· CPAP 사용자들은 에어핏 P30i를 2대1 비율로 선호했다.
· 마스크 밀봉 상태를 중시하는 사람들 중 70% 이상이 에어핏 P30i를 선호했다.
· 에어핏 P30i가 사용하기 쉽고 더 편안하다고 말한 사람들이 다른 제품에 대해 그런 의견을 내놓은 경우보다 두 배가 더 많았다.

에어핏 P30i는 유럽, 호주, 뉴질랜드에서 구입이 가능하다. 미국과 캐나다의 경우 이 제품은 4월 15일 월요일부터 시판될 예정이며 다른 지역에서는 금년 말까지 시판이 개시될 것이다.

이 신제품 마스크는 레스메드가 기존에 시판 중인 30가지가 넘는 CPAP 마스크 제품에 더해 새롭게 내놓은 것이다. 기존 제품들 중에는 레드닷 제품 디자인 상을 수상한 ‘튜브 다운’ 방식의 코 베개 마스크인 에어핏 P10도 포함되어 있다.
 

장은혜 기자 webmaster@pressbyple.com

<저작권자 © 프레스바이플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default_news_ad5
default_side_ad1
default_nd_ad2

인기기사

default_side_ad2

포토

1 2 3
set_P1
default_side_ad3

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

default_side_ad4
default_nd_ad6
default_news_bottom
default_nd_ad4
default_bottom
#top
default_bottom_notch